일상/자동차

[파주/동패동] 플레이카방 세차장 첫 방문기

몬브님 2020. 12. 18. 04:01
728x90
반응형

[파주/동패동] 플레이카방 세차장 첫 방문기

 

파주시 동패동에 위치한 플레이카방 세차장을 처음 방문해 보았다.

위치는 지도에 표시된 것 처럼 일산 덕이동 하이파크 시티 후문에서 제2자유로를 타는 길로 나오다보면

그길 끝자락에서 살짝 오른쪽으로 얼굴만 돌려도 '아 저기구나' 알 수있는,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다.

 

 

사실 원래 '야당 워시스퀘어'를 자주 애용하지만,

날이 너무 추운 관계로 회사 동기와 실내 세차장을 찾았다.

근데 찾고 봤더니 어라?

하이파크 시티에 사는 학교 후배랑 '야당 워시스퀘어'에서 자주 세차를 하는데

어느날은, '형님 저 아파트 후문쪽에 아주 크고 좋아보이는 세차장이 하나 있던데 다음에 거기로 한번 가시죠?'

했던 곳이었다. ㅋㅋㅋ 실내 세차장인줄 알았으면 진즉에 이용 했지

 

사실 실내 세차장에 대해서 그렇게 끌리진 않았다.

그동안 봐왔던 실내 세차장들이 음...뭐랄까 좀 제대로 안갖춰져 있었다고 할까?

 

근데 이곳은 좀 달랐다.

일단, 멀리서 봐도 넓고 가까이 와서 봐도 넓다ㅋㅋㅋ

 

 

이곳은 실내 전용 세차장인듯 했고, 세차 Bay가 10Bay정도 있어 보였다.

1Bay~6Bay 까지는 기본 세차를 진행 할 수 있고, 7Bay~10Bay 까지는 하부세차까지 가능하다.

 

 

처음 방문 했으니 카드 발급을 받고 바로 충전까지 시전했다.

 

세차 하기 전 기본 중에 기본인, 엔진과 브레이크 디스크 열 식히기 부터했다.

 

셀프 세차 이용 방식은 2가지 방식이 있었다.

1. 타임제 : 기본 10,000원 차감후 20분내 무제한 사용, 시간 내 추가 20분 시 4,000원 차감.

(최대 1시간 이며 그외는 예약 필수)

2. 선택제 : 기본 2,500원 150초, 시간 내 추가 1,000원 차감시 60초 추가

 

위의 2가지 방식에 대한 카드 리더기도 따로 있으니 주의 해야 할 것이다.

이부분은 처음 오시는 분께 사장님이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부분이다. (오늘 설명 들었음 ㅎㅎ)

 

 

살~~~~~짝 쪼금 더 비싼 느낌은 있지만, 손 얼어가며 추위에 벌벌떨면서 물 뿌릴때마다

차가 얼어버리는 끔찍함을 벗어날 수 있다면 이정도 쯤이야라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문을 열어 주고

후진으로 들어가야 한다. 이용 방법 중 하나다.

세차 Bay 내부 모습

내부 모습을 보면 그냥 밑으로 물이 빠져 나가게 설계 되어있다.  Wow!!!!

실내 세차장 처음 와봐서 신기한 거다...

 

차를 식히는동안 잠깐 들어가 봤는데 온도차이 확실히 느껴진다.

왜그런가 했더니 오마이갓! 천장에 온풍기 있음!!!!!

여름에 에어콘도 나올듯!!!!! 사장님 너무 돈 많이 쓰신거 아닙니까??

근데 실내 세차장 다이런가요....너무 신기해서 그만

개수대도 내부에 하나씩 구축(?)되어 있다.

 

 

그리고 뮤직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아이폰은 안되겠다..사장님한테 케이블을 달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용을 해보진 않았다.

 

정말 혼자서도 여유있게, 즐기면서,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세차를 할 수 있게 되어있다.

음악도 들을 수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개인 물품을 씻을 수도 있고

이렇게 문을 닫으면서 나만의 공간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단점이 있다면, 고압 세척 or 고압 헹굼 시 미스트가 밖으로 나가지 못해 안에서 맴돌다가

밑으로 떨어지는데 이슬비 맞는 느낌이랄까?

아니근데 겨울은 겨울인감....

세차 샴푸가 얼어버렸다....다행히 뜨거운물이 잘나와서 열심히 녹여 보았다ㅜㅜ

 

 

'음 좋았어 이정도면 만족' 이라고 생각한다음 잠시 쉬러 나갔더니...

날씨 도랐??????????

눈???????????????

하..........................................

오늘 눈 온다고 그랬던가요.......ㅜㅜㅜㅜ

 

 

암튼,

여기 대만족!!!

겨울엔 내가 파주에 있는 동안 이곳을 이용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