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구매&후기

[구매]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카이블루 개봉기

몬브님 2021. 1. 31. 17:08
728x90
반응형

[구매] 아이패드 에어4세대 스카이블루 개봉기

 

한동안 일이 너무 바쁘고 지쳐서 블로그를 잊고 살았다

오랜만에 블로그 내용은 바로 그렇게 찾아 헤맸던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스카이블루 색상!!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e형 256GB 스카이 블루를

작년부터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서울 동부, 김포, 고양시에 있는 일렉트로 마트를

다둘러봤지만 스카이 블루만 없었다..

 

좌절하고 인터넷으로, 카톡으로 문의하고 전화하고 

있다해서 갔는데 잘못 파악된 내용이고...엄청 애를 먹었다.

 

금요일 칼퇴를 하고

회사 동기 집들이를 하는날

동기 4명이서 (5인이상 집합금지 지켰습니다.)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에

장을 보기위해 각자 헤쳐 모였다. 

 

일찍 도착한 나는 생각난 김에 일렉트로마트에 들러 재고 확인을 하는데 와~

드디어 재고가 있다. 그것도 재고가 2개있었다.

 

그날 바로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ㅋㅋㅋ 행복했다. 플렉스 너란녀석은 정말...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펜슬 모두 구매 해버렸다.

 

 

 

매직 키보드도 언박싱!!

 

아이패드와 키보드 합체!!

매직 키보드의 단점은 180도로 펴지지 않는다는 것! 

키보드에 물을 흘리면 안된다. 절대! 전자식이기 때문에!

 

 

펜슬 2세대 언박싱!!

 

내 스스로에게 준 마음에 드는 선물이다!

설정 한다고 끙끙대겠지만, 뽕을 뽑을 예정이다.

아주 재밌게 알차게 갖고 놀아야지!!! ㅎㅎ

 

이렇게 또 나의 앱등이 생활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