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구매&후기

[후기] 종로 SMdew 커플링 제작 후기

몬브님 2022. 11. 11. 22:15
728x90
반응형

종로 3가역 11번 출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한 SMdew에서 커플링을 제작하였다.

SMdew는 종묘 광장 공원과 아주 밀접한 거리에 있어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종묘 광장공원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아주 편리 할 수 있다.

태어나서 처음 반지를 맞춰보기 때문에

종로에 있는 모든 가게?에 다 둘러볼 생각으로 종로에 도착했지만..

낯선 환경에 벙쩌버리고 말았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 밖에서 안을 둘로 볼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우리 커플에게 집중되는게 싫어서?

그래고 사람이 많다는 건 이쁜 악세사리? 가 많다는 이유일 테니..

 

여러 가게를 한데 모아둔 곳들도 있었지만 마치

동대문의 옛날 밀리오레를 연상케 해서 너무 부담스러웠다.

 

종로의 거리를 누비던 찰나 우리 눈에 들어 온곳은 딱 2곳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에스엠듀, 'SMdew' 에서 커플링 계약을 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냥 심플한게 좋았지만

커플링이니 우리 여친님께서 아주 신중하게 고르는 커플링으로 선택을 했다.

 

하나 느낀점은 여자들 반지가 참 이쁘긴 하구나...

가드링이라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다

 

'SMdew' 의 친절한 상담은 다른 지인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을 정도랄까

가게마다 다양한 물건들을 보유하고 있겠지만,

 

이쁜게 잘 모르겠다는 남자 입장에서는

친절한 상담, 가격이 가게를 선택하는데 기준이 되는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SMdew' 커플링 선택 과정에서 친절한 상담과

전에 들린 가게와의 가격대비 마음에 드는 커플링을 계약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다.

 

한번쯤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찍은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

후기를 쓰고 있는 시점에 반지가 제작이 다되었다는 연락이 왔다.

 

주말에 찾으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