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스페인

스페인 여행 - 람블라스 거리, 누 캄프, 카탈루냐 광장 (바르셀로나 2일차)

몬브님 2020. 12. 2. 02:57
728x90
반응형

La Rambla, Camp Nou, Placa de Catalunya

 

바르셀로나 2일차

원래 계획대로 라면 몬세타르, 시체스 투어를 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 : 헤타페 경기 일정이 15일로 계획되는 바람에

투어를 취소할 수 밖에 없었다.

왜냐면 축구가 더 중요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에 왔는데 절대 빼먹을 수 없는 일정이지

15일이나 16일에 경기가 있을 예정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선택 할 수 밖에 없었다.

 

아침일찍 제대로 구경 못했던 람블라스 거리를 거닐었다.

람블라스 거리의 아침은 조깅을 하는 사람들도 보였고

우리처럼 관광객들도 눈에 보였다.

아침의 람블라스 거리

람블라스 거리에는 Starbucks가 있어 커피한잔 사들고 여유를 즐겼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아우그스타 거리처럼

의류매장, 음식점이 자리잡고 있었다.

 

예전에 회사 선배가 스페인 여행을 하며 사온

달달한 간식 '뚜론'이 생각나서 

매장에가 대량 구매를 했다..

구매를 하고 나서 든 생각은 이걸 여행 내내

어떻게 들고다니지.. 녹으면 어쩌지...

하지만 한국까지 무사히 들고 와서

나눠 먹었지

 

람블라스 거리에 위치해 있는 라 보케리아 시장 구경

하몽이 맛있다길래 하몽도 구매하고 와인도 2병 구매!

카탈루냐 광장을 중심으로 의류매장이 많았다.

스페인 오면 Zara, Massimo Dutti 는 무조건 들러야지!

사실 Massimo Dutti는 그렇게 눈에 들어오는 옷이 없었다.

Zara는 스페인에서 10개가 넘는 매장을 방문한 것 같다

똑같은 제품을 갖고 있기도 했지만, 몇몇은 달랐고

무엇보다 한국보다 최소 10,000원 정도 저렴했던 것 같다.

대량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충동구매를 할 수 없었기에...

청바지, 셔츠를 하나씩 구매하고 여행하는 동안 즐겨 입었다.

 

바르셀로나 나이키 스토어에 들러 구경도하고

여기선...충동구매를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 팀을 좋아하지만

옷이 이뻐서 나도 모르게 그만...

점심은 바르셀로나 나이키 스토어 근처에 위치한

'Vinitus'에서 해결 했다.

꿀대구, 맛조개만 시켜서 간단하게 해결했다.

꿀대구는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늦은 점심을 해결하고 우리는

16시에 예정되어 있던 바르셀로나 : 헤타페 경기를 보기위해

누캄프로 이동했다.

우버로 이동을 했는데 이미 경기장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많아

차가 많이 막혀서 중간에 내려서 도보로 이동했다.

미쳤다..내가 누캄프를 와보다니...

프리메라를 직관 하는 날이 오다니...너무 행복했다.

메시, 그리즈만, 안수파티, 테어 슈테켄, 부스케츠

유명한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에 가슴이 벅찼다.

이날 경기는 그리즈만, 로베르토의 2골을 앞세워 2:1로 바르샤 승

근데 경기내내 바르샤는 진짜 축구...뭐 같이 한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고, 헤타페가 의외로 너무 재밌게 잘했다.

알고봤더니 당시 리그 3위 더라..헤타페가 이겼어야 했는데

 

그래도 직관 경험 1회 획득해서 만족!

몬세라트와 시체스는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만족!

 

경기가 끝나고 숙소까지 또 걸어왔다.

전혀 우버가 잡히질 않으니...1시간 정도의 먼길을 걸어온 것 같다

 

점심을 너무 간단하게 먹었던 터라

배가 너무 고팠다.

스페인에 왔으니 빠에야를 맛봐야지!!

'El Glop' 방문

먹물 빠에야와 송아지 스테이크를 시켜서 허겁지겁 흡입했다.

먹물빠에야.. 맛있는데?????

평이 별로 안좋았는데 내입맛에는 완전 또먹고 싶은 음식이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다시 바르셀로나의 밤을 걸으면서 즐겼다.

카탈루냐 광장에 앉아 친구와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날씨가 좋아서 한참을 앉아 도시를 바라보았다.

우리는 람블라스 거리에서 구매했던

와인과 하몽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정보>

Vinitus

● 타파스 전문 레스토랑, 꿀대구가 유명(가격이 저렴하니 여러가지 시켜 먹어보면 좋을 듯)

● 카사 바트요를 오른쪽으로 끼고 카탈루냐 광장 방향으로 한 블럭 걸어 내려와 우회전에서 직진!

El Glop

● 먹물 빠에야로 유명한 레스토랑

● 카탈루냐 광장과 가깝고 에플 매장을 등지고 있는 골목으로 직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