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포르투갈

포르투갈-10일간의 여행, 시작하며..

몬브님 2020. 10. 31. 01:04
728x90
반응형

포르투갈-10일간의 여행, 시작하며..

 

코로나라는 악명 높은 놈(?)이 세상에 나타나기 2년전 겨울,

길었던 취업준비생 기간을 끝내고 떠났던 나의 첫 해외 여행지, 포르투갈

 

그때의 추억을 글로 남겨보고자 한다.

 

나의 첫 해외 여행지로 포르투갈을 선택 했던 이유는

사실 그 당시 유행 했던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영향이 컸다.

뿐만 아니라, 포르투갈 이라는 나라는 나에게 도전과도 같은 느낌이었다.

 

우선 포르투갈이라는 나라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었다.

 

축구를 좋아하는 나에겐 그저 호날두의 나라였지만,

비긴 어게인을 통해 보았던 그 나라의 풍경은 작살! 이었다.

 

이베리아반도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 포르투갈

우리나라와 비교해서 면적이 비슷한 정도라고 확인 했을때

내 플랜에 하나로 자리 잡았던 것은 바로 렌트카 여행이었다.

평소 드라이브를 즐겨하는 나에게 정말 좋은 여행지가 아닌가!

 

혼자 떠나는 여행은 아직까지 해본적이 없어서

친구 2명과 함께 여행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포르투갈 여행서적 구입

 

 

먼저 날짜를 정했다.

 

우리나라보다 위도상 남쪽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겨울에 그리 춥지 않다고했다.

무엇보다도 여자친구가 없기때문에...크리스마스를 유럽에서 보내고 싶었다!

물론 친구들도 없었다 ㅎㅎ

그래도 새해는 한국에서 보내야지라는 생각과 함께

2018년 12월 18일 ~ 12월 27일, 총 10일간의 여행을 계획했다.

 

계획은 각자 맡은 부분에 대해서 세우되, 서로에게 토(?)달지 않기로했다.

내가 맡은 부분 차와 관련된 것들이었다.

국제면허증 발급, 주차장 위치 및 가격파악, 고속도로 이용, 주유소 이용, 렌트카예약 등

 

모든 계획이 순조롭게 마무리 되고

우리는 2018년 12월 18일 포르투갈로 떠나게 된다.

 

 

 

비행기 타러 가는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