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포르투갈

포르투갈-10일간의 여행, 리스본까지

몬브님 2020. 11. 3. 00:04
728x90
반응형

포르투갈-10일간의 여행, 리스본까지

 

우리는 인천에서 출발해 모스크바를 경유하여 리스본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하였다.

모스크바 대기시간 3시간 40분을 포함하여 총 19시간의 비행 일정이었다.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은 알고봤더니 짐이 분실되기로 유명했다.

그래서인지 비행 시작부터 조금 불안 했다. 좀 알아보고 티켓팅 할걸....

 

모스크바 상공

 

모스크바에 도착하고 대기시간동안 라운지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해둔 티켓을 들고

해당 라운지에 가서 확인 절차를 밟고 라운지를 이용했다.

 

대기시간이 흐르고 다시 또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그런데...작은비행기라니...

인천에서 모스크바 까지는 A380기종의 큰비행기 였는데

여행 초보자의 실수라고 해야하나...

 

  

기내식

 

드디어 19시간의 긴 비행이 끝났다.

 

도착 했을때 시간은 현지시간 23시 25분, 밤이었다.

 

우리는 다음날 바로 포르투로 출발하기 위해 공항에 있는 업체에서 렌트카를 예약했기 때문에

공항근처 숙소로 바로 이동했다.

 

우버를 이용했는데 짐 3개 값을 받는데 이거뭐 영 사기 먹은 느낌 이었다.....

포르투갈 가시는 분들 조심하고 알아보고 가시길..

 

숙소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그냥 잘 수 없으니 맥주 한잔 마셨는데 그때 그 기분은 정말

다들 여행좀 다녀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여행의 시작에 대한 설렘...우버 사기먹은 것은 잊은채..

 

포르투갈 맥주 SUPER BOCK

 

맥주 한잔의 여유를 끝내고 우리는 다음날을 생각하며 긴 비행으로 지친 몸을 달래 주었다.

728x90
반응형